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후기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 후기:)!

안녕하세요~~!~

 

한참 요즘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봄이 오고있음을 느끼는 요즘이에요 :) !!!

저는 비염에 환절기 알러지가 있는 칭구라 요시기가 정말 피부도 잘 뒤집어지구 예민해지는 시기랍니다,,?

((( 또르르륵,,,,! ))

 

마침 크림도 떨어지구 크림을 바꾸고 싶어 알아보던 중, 

피지오겔 브랜드를 들어만 보고 매번 관심만 가지다 이번 기회에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

 

그럼 본격적인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 후기 시작 하겠습니다아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 모습이에요 :)

짠~~~!~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의 본 모습 (?) 이에요 ㅎㅎㅎ

저는 파랑과 레드 중 많이 고민이 되었는데 트러블 피부라 레드를 선택해 봤답니다!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 상자의 바닥면이에요 :)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의 상자 바닥면에는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적혀있어 너무 좋았어요 :)

 

다른 제품들은 둘 중 하나만 적혀있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피지오겔은 둘 다 친절하게 적어줘서 너무 좋았답니다아 !!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 손바닥 비교샷이에요 :)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을 손바닥과 한번 비교해봤는데요 :) !!!

딱 손 끝에서 손 바닥 까지의 크기였답니당 ~~!~

(( 성인 여성치고 손이 살짝 큰 편이에용:) )))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 본품 뒷면이에요 :)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 본품 뒷면에는 사용법과 용량이 적혀있었어요 !!

제가 구입한 용량은 100ml 였답니다 ~~!~

 

뿅!!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 입구를 열어봤어요 :)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의 입구를 열어봤는데요 :)

생각보다 뚜껑도 탄탄한 느낌이였어요 :0 !!

 

그치만 입구에 크림이 남지않게끔 써야할 것 같은 느낌이 살~~짝! 들었어요 :)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을 손에 슬쩍 올려봤어요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을 손에 슬쩍 올려봤는데요 :) ,

백색에 흐르지 않는 살짝 탄탄한 제형이였어요~~!~

 

문질문질~~!~!~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을 살짝 펴줬는데요~~!~, 

향은 거의 나지않는다고 느껴졌어요! 

살짝 옅은 향이 나긴 했는데 자극적이진 않은?? 그런 향 느낌이였답니다~~~

 

이쯤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느꼈던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의 장단점으로는

<장점>

1. 촉촉하다!

2. 피부에 자극적인 느낌이 없어좋았다!

( 참고로 저는 민감한 복합성 트러블 피부랍니다앙,,, 흡! )

3. 다음날 살짝 진정된 느낌을 받았었다.

 

<단점>

은 아직까진 크게 생각이 들진 않는 것 같아요 :)!

몬가,,, 커다란 효과보단,,, 순하게 피부를 지키면서,,,, 관리하는 느낌,,,,?

아! 큰 피부 진정을 원하시는 분들이 아니시라면 굳이 단점은 못느꼈다고 생각했답니다! 힛

 

그으럼 이상으로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red soodthing ai cream)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숩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