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후기

크로우캐년 파퍼스케틀콘 홀리데이 기프트세트 후기 :)

안녕하세요 :)

 

오늘은 늦은 후기지만 생일 선물로 받았었던 ' 크로우캐년 파퍼스케틀콘 홀리데이 기프트세트 '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0!!

 

크로우캐년 마블무늬가 특징인 요즘 핫한 브랜드 중 하나라고 여겨지는 브랜드 !

색상도 마블 무늬도,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한 외관이 정말 탐나 눈여겨 보던 브랜드 중 하나였어요 :) 헷

 

그럼 본격적인 후기 시작하겠습니다아아앙

 

짠!! 크로우캐년 파퍼스케틀콘 홀리데이 기프트세트 구성 입니다아

짠 !! 크로우캐년 파퍼스케틀콘 홀리데이 기프트세트는 컵과 시리얼 보울 중 선택이 가능했었는데,

제가 선물 받을 당시에도 컵은 이미 품절상태였었고, 시리얼 보울도 생각보다 많은 컬러가 품절된 상태였었어요 ((((또륵,,,,,!!!!))))

그치만 저는 레드컬러를 생각하고 있었었는데 마침 레드컬러는 품절이 아니였답니다,, !!!!

 

((((( 내적 신남 ))))

 

딱 배송 왔을 때, 박스가 굉장히굉장히 커서 너무 놀랐었어요!

그리고 박스안에 박스가,,,, 헷

 

열고나면 접시는 예쁘게 종이 포장되어있었고, 옆에는 파퍼스케틀콘 팝콘이 저렇게 똭!!!! 놓여있었답니당 :)

 

팝콘도 오리지널 케틀콘과 사워크림 어니언 케틀콘 두가지 선택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0 !!!!

 

크로우캐년 파퍼스케틀콘 홀리데이 기프트세트에서 메인인 크로우캐년 시리얼 보울 등장!!

크로우캐년 파퍼스케틀콘 홀리데이 기프트세트에서 메인인 크로우캐년 시리얼 보울을 딱!! 꺼내봤어요 ><

 

영롱한,,, 레드빛에,,,,,, 이뿐 마블무늬,,,,,, 정말 왜 요즘 크로우캐년 크로우캐년 하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ㅎㅎㅎㅎㅎ

역시 실물도 최고,,,,, 헷

 

파퍼스케틀콘 팝콘과 크로우캐년 시리얼 보울을 꺼내봤어요 ><

크로우캐년 파퍼스케틀콘 홀리데이 기프트세트에서 저는 오리지널 케틀콘을 주문했는데요,

정말 귀여운 상자였답니다,,,? ㅎㅎㅎㅎㅎ

 

파퍼스케틀콘 오리지널 케틀콘 상자 뒷면에는 유통기한과 총 열량, 성분과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었어용:)

 

크로우캐년 뒷면도 찰칵,,,,!!

 

파퍼스케틀콘 오리지널 케틀콘을 꺼내봤어용 ㅎㅎㅎㅎ

파퍼스케틀콘 오리지널 케틀콘도 꺼내봤어요ㅎㅎㅎ

그래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용량이였답니당,,???
딱 시리얼 보울에 담길 용량이였어요ㅎㅎㅎㅎ

맛도 맛있어서 놀랐어요!

 

지금은 판매가 끝나서 아쉽지만 다시 구성이 나오면 그땐 나에게 선물하기로 선물하고 싶을정도,,,?? 크흡

(((( 들리나요 ! 카카오 ! 저의,,, 마음의 소리,,,! ))))

 

헷,,,,

 

그으럼 마무리를 하면서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했던 크로우캐년 파퍼스케틀콘 홀리데이 기프트세트의

장단점으로는 

 

<장점>

1. 튼튼한 포장:)!

2. 이뿌다,,,,, 다른 컬러도 사고싶을 정도롱,,,,

3. 팝콘도 생각했던 것 보다 맛이 좋았다!

 

<단점> 이라기보단 아쉬운 점,,,?

1. 빠른 품절,,,! 헷 

 

정말 단점이라기보단 아쉬운 점이였던 크로우캐년 파퍼스케틀콘 홀리데이 기프트세트!

지금은 판매가 종료되었지만 다시 진행해도 다른컬러로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있었던 선물이였던 것 같아요 :0

제가 타인에게 선물해줘도 상대도 기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그럼 이상으로 크로우캐년 파퍼스케틀콘 홀리데이 기프트세트 늦은 후기 마무리 하겠습니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