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후기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두 통째 사용하고 있고 정말 애정하는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그럼 본격적인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 •̀∀•́ )✧

 

짠!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 등장이에요:)

먼저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의 외관 모습인데요:)!!!

 

샤넬 립 중에 매트한 편에 속하는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은 외관 모습도 매트한 '올블랙'으로 

굉장히 시크하고 세련된 모습이였어요:)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의 윗부분입니다:)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은 전체적인 올블랙 패키지와 어울리게

윗 부분은 흰색 샤넬로고가 박힌 유광 블랙이였어요:)

저 부분을 딸깍 누르면 립스틱이 튀어나오는 구조였답니다 (⸝⸝⸝⁼̴́◡⁼̴̀⸝⸝⸝)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의 아랫면 모습입니다:)!!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의 아랫면에는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의 호수와 이름 그리고

오픈 후 얼마동안 사용가능한지 적혀있었어요:)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은 오픈후 18개월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적혀있지만

그래도 립스틱 특성상 입에 닿는 구조이다보니 기간보단 빨리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ㅎㅎㅎ ( ⁎ᵕᴗᵕ⁎ )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 완전한 모습들!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 완전 구성 모습이에요:)

컬러도 보이는 것 같이 톤다운된 핑크레드..? 컬러였어요!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 손목 발색 샷 입니다:)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을 제 손목에 스윽 해봤는데

처음 꺼내서 봤을 때보단 채도가 조금 있는 편이였어요 (๑•᎑•๑)♬*゜

확실히 매트립답게 발리는 감은 글로즈제품들보단 스르륵 발리는 감이였답니다~~!~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 입술 발색 샷입니다:)!!!!

자꾸 셀카모드나 방에서 찍으면 보이는 컬러보다 정말 밝게 나와서

가장 비슷한 컬러느낌을 찾아서 찍으려고 집안 곳곳을 돌아다녔던 것 같아요 키키 ˃̵͈̑ᴗ˂̵͈̑

 

사진에서 보이는 느낌이 실제발색과 가장 비슷한 느낌이였답니다:)!!!

 

영롱,,한,,, 체리빛 톤다운된 레드,,,, 넘 쥬앙,,,

 

참고로 저는 겨울쿨톤인데 쿨톤립으로도 굉장히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그럼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했던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의 장단점으로는

<장점>

1. 컬러가 이쁘다. 분위기있어보인다.

2. 지속력이 좋다!!!

3. 시크하고 세련된 외관.

(( 주변에서 케이스 이쁘다는 말 많이 들었어요:)ㅎㅎㅎ ))

 

<단점>

1. 아무래도 매트립이다보니 건조하다.

립밤케어가 중요하다 생각했어욥 ₍o̴̶̷᷄︿o̴̶̷̥᷅₎

 

저는 이 정도로 생각해봤는데요:)

실제로 저는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을 2통째 사용하는 정도로 애정하는 립 중 하나랍니다:)!!

아마 다 사용하면 하나 더 구매하지않을까 하는 그런 마음이.... 히히 ꔷ̥̑.̮ꔷ̥̑

 

 

이상으로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116호 <엑스트렘> 후기였습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