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후기

논픽션 향수 < 포겟 미 낫(forget me not) > 후기 :)

안녕하세요:)!!

 

입춘이 지나가고 슬 봄이 가까워짐이 느껴지는 요즘!! (((헷 저만 그런가용,,,?)))

계절이 슬슬 바뀌니 슬슬 향수 쪽에도 눈에 들어오더라구요ㅎㅎㅎ

 

 

한참 향수제품들을 알아보다 마침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논픽션'에서 향수가 있다는 걸 알게되어 주문하게 되었어요:)

((( 후 정말 최애브랜드라 향 정하기도 너무 힘들었답니다,,,,? )))

 

그럼 본격적인 후기 시작하겠습니다아 ㅎㅎㅎㅎ!!!

 

논픽션 향수 < 포 겟 미낫(for get me not) > 외관 모습이에요:)!!

논픽션 향수 < 포 겟 미낫(forget me not) > 외관 모습이에요:)

전체적인 외관은 매우 깔끔한 편이에요 (*•̀ᴗ•́*)و ̑̑

 

제가 고른 향은 논픽션의 포겟미낫 (forget me not) 으로 사실 이름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먼저 골랐어요 :)

나를 잊지말아요 라니,,, 너무 감성 촉촉하구,,,, 저는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논픽션 향수 < 포 겟 미낫(for get me not) > 뒷면 이랍니다 :)

논픽션 향수 < 포겟 미 낫(forget me not) >의 뒷면 모습이에요ㅎㅎㅎ

뒷면에는 향수의 성분이 기록되어 있었답니다:)

 

두둥!! 논픽션 향수 < 포 겟 미낫(for get me not) > 등장!!!!

제가 구매한 논픽션 향수 < 포겟 미 낫(forget me not) >의 용량은 30ml로

워낙 용기도 심플하고 휴대하기도 좋게 나와 가방에도 넣고다니기 쉽게 나와서 더 좋았었어요:)ㅎㅎㅎ

((( 패키지 깔끔하니 다시봐도 기분이 증말 좋은거 있죵,,,,,? 헷 )))

 

논픽션 향수 < 포겟 미 낫(forget me not) >의 용량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수 있는데요,

30ml의 가격은 59000원이구, 100ml의 용량의 가격은 128000원 이였답니다:)

 

,,,,,,증말 앙증맞고 귀여운 타입 헷 (*ꈍ꒳ꈍ*)

논픽션 향수 < 포겟 미 낫(forget me not) >을 손에 들어봤을때

딱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였어요:)

 

저는 용량 작은 향수들을 여러개 구매하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딱 좋은 사이즈 였다고 생각했답니다 (*⌒∇⌒*)

 

논픽션 향수 < 포겟 미 낫(forget me not) > 분사구 입구!!!!!!

논픽션 향수 < 포겟 미 낫(forget me not) >의 분사구 입구에요:) 

1회 분사를 해봤을때도 약하지 않고 분사력도 좋은 편이여서 더 좋았답니다 (*・▽・*)

크게 퍼지는 타입이 아니구 딱 중간정도 되는 느낌이였어요ㅎㅎㅎ

 

논픽션 향수 < 포겟 미 낫(forget me not) >의 향기로는 이름과 매우 비슷한 느낌이였어요:)

스파이시 페퍼향이 들어가서 그런지 첫 향이 톡톡한(?) 향이 났답니다ㅎㅎㅎ

그치만 계속 맡고 싶은 향이였어요,,,,,,,헷

((( 정말,,, 이름은 나를 잊지말아요지만 잊지 못할 것 같은,,,, 그런,,,,! 좋았다는 표현이였답니다,,? 힛 )))) 

 

마무리를 하며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논픽션 향수 < 포겟 미 낫(forget me not) >의 장단점으로는

<장점>

1. 향이 좋다 ((( 그치만 개인차는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호! 였어요 )))

2. 용량 30ml는 휴대하기 정말 좋을 것 같다

3. 패키지가 이뻐 자연스럽게 인테리어 효과가 난다.

 

<단점>

1. 용량이 30ml와 100ml의 텀이 좀 큰 것 같다고 느껴졌다

(( 중간이 하나 있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 ))

2.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향,,?

3. 테스터를 해보고 구매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유는 마무리 글에 적었어요:)

 

저는 논픽션 향수 < 포겟 미 낫(forget me not) > 을 사용하며 이 정도의 큰 장단점을 생각해 보았는데요:)

논픽션의 향과 브랜드를 너무 좋아하지만 이번에 향수를 구매하고 처음 뿌렸었을때 피부가 살짝 붉어지는 현상이 있었어서 아쉬웠었어요ㅠ

혹시 예민하신 분들은 논픽션에서 소량의 테스터같은 느낌으로 논픽션의 5종의 향을 묶어서 판매하는 디스커버리 제품을 먼저 사용해보시고

구매를 하시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그치만 저는 향을 포기하고 싶지않아서 다른 곳에 천천히 뿌려보면서 적응하고 지금은 괜찮아졌답니다:) ! 정말 매력적인 향들,,, )))

 

다음은 어떤 향을 써볼지 벌써 생각해보게되는,,,!

이상으로 논픽션 향수 < 포겟 미 낫(forget me not) >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