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후기

린제이 모델링마스크 팩 (티트리) 후기 :)!!

안뇽하세요:)!!

 

저는 요즘 모델링 마스크팩에 푹 빠져있는데요 헷

마침 올리브영에서 컵에 판매하는 린제이 모델링마스크 팩이 할인에 들어간다는 소문을 듣고

올리브영으로 달려가 하나를 겟! 해왔답니다?? 

 

그럼 본격적인 린제이 모델링 마스크 팩 티트리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ᴗ˂

 

짠! 린제이 모델링마스크팩 (티트리) 등장이에요 :)

제가 구매한 린제이 모델링 마스크팩은 쿨티트리로 '쿨링'과 '모공관리'를 담당하고 있어요 ~(˘▾˘)~

 

이렇게 컵으로 나온 린제이 모델링 마스크 팩은 기능에 따라 총 5가지로 나오는데,

라벤더, 비타민, 카렌듈라, 콜라겐, 쿨티트리로 나눠져 있었어요:)

 

가격은 원가 3000원이였답니다 ~(˘▾˘~)(~˘▾˘)~

 

윗면에 사용방법과 전성분 그리고 유통기한이 적혀 있었어요 :)

 

린제이 모델링파스크팩 (티트리)의 옆면이에요 :)

린제이 모델링마스크팩 (티트리) 의 옆면에는

사용시 주의사항과 기타 부수정보들이 적혀 있었어요 :)

 

본격적인 린제이 모델링마스크팩 (티트리) 오픈!

린제이 모델링마스크팩 (티트리) 제품을 본격적으로 열어봤는데요 :) ,

 

완전 완벽하게 착 붙어서 포장이 떼어지지않아 한참을 끙끙거리다 열었답니다...! 휴

((( 거친 포장뜯기의 흔적 ,,,,,, )))

 

안에는 모델링팩 가루와 스푼이 들어있었어요 ʕ ᵔᴥᵔ ʔ 

 

따로 스푼과 스페츌러가 필요하지않아 좋았던 것 같았어요 헷

 

린제이 모델링마스크팩 (티트리) 제조중입니드앙~~!~!~

스푼을 사용해 물을 7~8번 넣고 저어주면 된다고 적혀있어서

물을 7번정도 넣어줬어요 :)

 

그치만 어디선가 수딩젤을 넣고 좀 더 좋았었다는 후기를 스쳐지나가듯 본 적이 있었던 것 같아

수딩젤도 스푼으로 3스푼 정도 넣어줬답니다 :)

((( 물을 7~8번정도 넣어달라고 적혀있었지만 물7 + 수딩젤 3 해도 적당한 느낌이였어요:)! )))

 

그럼 쉐킷쉐킷,,,,,,,!!!!!!

 

짠! 부끄럽지만 린제이 모델링마스크팩 (티트리) 를 올린 모습이랍니다 :)

짠!

 

갑자기 등장해서 부끄럽지만 린제이 모델링 마스크팩 (티트리)를 얼굴에 올린 모습이랍니다 :)

사실 안에 들어있던 스푼형 스페츌러가 좀 작은 느낌이 들어 어느순간 손으로도 훅훅 바르고 있던

저의 모습이 보였었어요,,,,,, (((먼산)))

 

그치만 모델링 마스크팩의 용량은 넉넉하게 바르기 참 넉넉한 용량이였답니다 :)!!!

가끔 사용하다보면 부족하진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곤 했는데 여유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ㅎ

 

모델링 마스크 팩은 외각을 좀 두툼하게 바르는거 다들 아시죵??? 헷 >___<

 

이렇게 20~ 30분 팩을 해줍니드앙,,, 두둥

 

떼고나서 느꼈는데 정말 촉촉한 느낌이였어요 :)

마치,,,, 겉바속촉,,, 한 느낌,,,,!!

 

큰 진정효과는 눈에 띄진않았는데 딱 피부를 만졌을때 

느낌이 정말 좋았답니다,,,?? 깜짝 놀랐어요 헷

피지가 정리된 느낌,,,??

 

간단 스킨케어로 마무리해주고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했던 린제이 모델링마스크팩(티트리)의 장단점으로

마무리 할께요 :)

 

<장점>

1. 1회용으로 사용하기 간편하다!

2. 휴대하기 편리하다.

3. 기능에 따른 다양한 선택!

 

<단점>

1. 획실히 크기에 맞춰지다보니 작은 스페츌러가 사용하기 조금 불편했다

 

 

저는 이번에 린제이 모델링 마스크팩 (티트리) 를 사용하며 이 정도의 큰 장단점을 생각해 보았는데요:)

 

단점보단 장점이 많은 아이라 종종 사용할 것 같았어요 :)

딱 피지가 정리된 느낌과 피부결이 좋아진 느낌이라 만족스러웠거든요 헷

 

다른 기능도 너무 궁금하게 만들었던 린제이 모델링 마스크팩!

이상으로 린제이 모델링마스크팩(티트리)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