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후기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후기 :)!

안녕하세요:)!!!

 

다시 건조함이 스멀스멀 올라오고 있다고 느끼는 요즘!

이번엔 제가 몇통째 쓰고 있는 헤어팩을 추천해드리려고 가져와봤어요 :)

 

요즘 한소희씨가 모델로 활동중인 로레알에서 나온 헤어팩인데,

이름은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이에요 !

((( 항상 로레알 헤어팩, 로레알 헤어팩 하고 불러서 그런지 실제 이름을 알게되니 너무 길게 느껴지네요,,,,!! 흐헤,,, )))

 

그럼 본격적인 리얼 후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앞모습이에요 :)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의 정면 모습이에요 :)!!

파우더룸 헤어팩 부문 1위의 헤어팩 ! 위에 자랑스럽게 붙어있네용 헷ㅎㅎㅎㅎ

 

저도 몇통째 사용하면서 만족하고 있는 제품 이랍니다~~!~

 

손상모 5가지의 고민을 케어해준다고 적혀있어요 :)

((끊어짐, 건조함, 푸석거림, 윤기없음, 갈라짐에 도움이 되나봐요 ><)))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뒷면이에요 :)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의 뒷면에는 효능과 효과에 대한 상세 설명과

사용법, 그리고 사용시 주의사항과 용량 과 유통기한((용기 상단에 적혀있네요 :)))이 적혀있었어요 :)

 

사용방법은 샴푸후 적당량을 덜어 발라준후 2~3분뒤에 행궈주면 된다고해요 :)

 

용량은 170ml 고, 제가 구매한 170ml 의 가격은 9900원이였어요 :)

(( 용량은 170ml, 280ml, 400ml 세가지 였던 것 같아요 :)! )))

 

뿅! 하고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을 열어봤답니다 :)

뿅! 하고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을 열어봤어요 :)

 

뚜껑에는 개봉시 환불불가 씰이 붙어있었고, 캡을 열면 바로 내용물을 사용할 수있는 구조였답니다!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을 손에 짜봤어요 :)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을 손에 짜보니 

하얀 헤어팩이 나왔어요!

 

너무 무르지도 않고, 단단하지 않은 적당한 정도였답니다 !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을 손으로 스윽 펴봤답니당 :)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을 손에 스윽 펴봤어요 :)!!!

 

부드럽게 스윽 펴졌답니다 :)

 

저러구 바로 샴푸 후에 머리에 열심히 바르고 헹궈줬어요 헷ㅎㅎㅎㅎ

 

바르는 동안 첫 향은 포근 하다가도 상큼달큼(?) 한 향이 폴폴나 기분이 좋아졌었어요 :)

 

요래저래 샴푸를 하구 마무리를하며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해봤던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의 장단점으로는!

 

<장점>

1. 가격대비 용량이 괜찮다고 느껴졌다 !

2. 취향의 향 헷,,,

3. 샴푸후의 보들함!

 

<단점>

은,,, 딱히 잘 못 느꼈던 것 같아요:)

가격만큼 무난하구 가성비가 좋았던 제품이라 아마 저도 몇통째 사용하고 있는 것 같은,,,, 헷 

아마 다 사용하면 다른 제품을 찾기전까진 정착할 것 같다눈 개인적인 생각,,,? 헿

 

그럼 이상으로 '로레알파리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리얼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