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후기

논픽션 핸드워시 <포겟 미 낫 (forget me not)> 후기:)!

안녕하세요:)!!

 

벌써 논픽션 포겟 미 낫 (forget me not) 향 후기만 몇 번짼지 모르겠어요 헷

((( 그만큼 정말 애정하는 향이랍니다??! 힛 )))

 

손씻기가 여전히 중요시 되고 있는 요즘!

 

저는 벌써 논픽션에서만 핸드워시 제품을 2개째 쓰고 있는데요 :)

(( 첫번째는 가이악 플라워 향이였답니다:)! 가이악 플라워도 정말 매력적인 향이였어요 ! ))

 

벌써 1통을 비우고 이번에는 요즘 푹 빠진 향인 논픽션의 포겟 미 낫(forget me not)으로 데려와봤어요 :)

그럼 본격적인 리얼 후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아 -

 

논픽션 핸드워시 <포겟 미 낫 (forget me not)>의 외형 모습이에요 :)

짠! 논픽션 핸드워시 <포겟 미 낫 (forget me not)>의 외형 모습이에요 :)

 

정말 저 마블 패키지는 언제봐도 매력적인 것 같아요 :)

 

딱 외형에는 논픽션 로고와 이름, 용량과 핸드워시 임을 딱! 알려주고 있었어요 :0!

 

간단한 정보로 눈에 확 띄는 느낌이에요 ><

 

논픽션 핸드워시 <포겟 미 낫 (forget me not)>의 뒷면, 패키지 상자의 옆모습이에요 :)

논픽션 핸드워시 <포겟 미 낫 (forget me not)>의 뒷면과 패키지상자의 옆면이에요:)

 

패키지 상자 옆면에 상세 성분과 사용시 주의사항이 적혀있었답니다 :0!!

 

논픽션 핸드워시 <포겟 미 낫 (forget me not)> 상자의 바닥이에요 :)

논픽션 핸드워시 <포겟 미 낫 (forget me not)>의 패키지 상자 바닥에는 유통기한이 적혀 있었어요 !

(( 저도 1통 비우고 이번에 발견했네용 헷>< )))

 

제가 이번에 구매한 논픽션 핸드워시 <포겟 미 낫 (forget me not)>의 유통기한은 23년도 11월 12일 까지고,

생각보다 많이 여유있는 편이라 좋았어요 :)!

 

논픽션 핸드워시 <포겟 미 낫 (forget me not)> 를 손에 한번 짠 모습입니다 :)

논픽션 핸드워시 <포겟 미 낫 (forget me not)>를 손에 올려봤어요 !

(( 한손으로 짜구 한손으로 사진을 찍는게 은근하게 어렵더라구요,,,? 머쓱 ))

 

투명하고 생각보다 쫀쫀(?) 한 느낌이였어요!

((( 아이 이뻐라,,,,(?) 헷 )))

 

논픽션 핸드워시 <포겟 미 낫 (forget me not)> 거품 낸 모습이에요 ㅎㅎㅎ

논픽션 핸드워시 <포겟 미 낫 (forget me not)> 거품을 내 봤답니다!

 

손으로 비벼줄 수록 향이 진하게 올라와서 기분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

거품도 생각보다 잘 나는 편이여서 더 좋았답니다 !

((( 뭔가 손씻기 중독 될 것 같은,,,? ㅎㅎㅎㅎ )))

 

마무리로 행궈줄때도 뽀득한 타입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부담스럽지않은 촉촉한 타입이였어요 :) !

 

그으럼 슬슬 마무리를 하며 제가 개인적으로 느꼈던 논픽션 핸드워시 <포겟 미 낫 (forget me not)>의 장단점으로는 !

 

<장점>

1. 향이 좋다

((( 정말 취향 향이라 더 좋았어요 :) )))

2. 보글보글 거품이 잘 난다.

3. 패키지가 이뻐 자연스럽게 인테리어 효과가 난다.

 

<단점>

1. 핸드워시로써의 가격부담은 조금 있다!

2. 펌핑이 조금 뻑뻑하다

(( 이전 가이악플라워 핸드워시도 같은 느낌이였던! ))

3. 마무리가 촉촉해서 뽀득뽀득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

 

이번엔 논픽션 핸드워시 <포겟 미 낫 (forget me not)>를 사용하며 요런저런 느낌을 적어봤는데요 :)!

가이악 플라워는 약간 봄여름에 잘 어울릴 것 같고 포겟미낫은 사계절용으로도 정말 잘어울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개인적인 느낌!))

 

다시 다 사용하면 다른 향들도 어서 도장깨기 하고 싶은 느낌,,,?! 힛

 

그럼 이상으로 논픽션 핸드워시 <포겟 미 낫 (forget me not)>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