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후기

푸푸리 라벤더바닐라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푸리 라벤더바닐라 후기를 들고왔답니다ㅎㅎㅎ

푸푸리는 끙 냄새 제거제로 유명한데요!

올리브영에서 발견하면 관심은 있었지만, 지켜만보다 이번에 호기심반, 진심반으로 데려오게 되었습니당 (˵¯̴͒ꇴ¯̴͒˵)

 

푸푸리 라벤더 바닐라향!

들어가기에 앞서 먼저 푸푸리는 미국 아마존 1위 스프레이 방향제로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고, 유해화학성분 무첨가에 인증 받은

미국제품이라고 해요 °ʚ(*´꒳`*)ɞ°

인증받은 제품이고 천연 오일을 사용했다고하니 뭔가 사용하기 안심이 되네요 \\(❁´∀`❁)ノ

 

푸푸리 라벤더바닐라 뒷면! 상세설명이 적혀있어요 :)

제가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라벤더 바닐라향은 라벤더+바닐라+시트러스 조합의 향으로 프로방스의 자연을 느낄수있는 달콤하고 우아한 향이라고 해요!

어쩐지 뿌렸을때 달콤하면서도 시트러스향이 난다 생각이 들었었는데 역시 시트러스 향이 들어가있었었어요ㅎㅎ

딱 너무 시트러스 하지도 않고 너무 달콤하지도 않은 향이나서 향에 대한 부담은 덜 했어요 (*⌒∇⌒*)

 

푸푸리 용량은 정말정말 다양했는데요,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41ml 로 약 70번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10ml는 약 20회

41ml는 약 70회

59ml는 약 100회

118ml는 약 200회

236ml는 약 400회

472ml는 약 800회

라고 해요! 

제가 산 41ml는 휴대용으로 참 좋은 것 같아요 .^◡^.

(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용량과 다양한 향으로도 판매하고 있네요:)! )

 

푸푸리 라벤더 바닐라향 입구:)!

푸푸리 사용법은 

1. 앉기전 푸푸리를 가볍게 흔들어 번기안에 3~5번 스프레이해주고,

2. 볼일을 보면된다고합니다 :)

 

만약 볼일을 보기전 푸푸리를 뿌리는 걸 까먹었다면 공기 중에 뿌려도 괜찮다고 해요ㅎㅎㅎ

저는 자주 깜빡깜빡해서 이것또한 꿀 팁이라는 생각이 드네용 헷  (*´∀`*)ゞ

 

푸푸리를 사용하고 제가 느꼈던 푸푸리의 장단점으로는

<장점>

1. 향이 강하다는 말을 많이들었지만 생각보다 은은하게 나서 향에대한 부담이 덜 했다 (저는 3번정도 뿌렸어요:)!

2. 케이스가 용도와는 다르게 고급져서 휴대하기도 부담스럽지 않다!

3. 사이즈가 다양해 용도에 맞게 휴대용, 실내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4. 성분도 인증 받은 제품이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5. 끙 냄새에 구애받지않고 실외에서도 급한 일을 해결 할 수 있다!

 

<단점>

1. 향에대한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 (저는 생각보다 호 였어요:) 어디선가 맡아본 향이라는 생각도 들었구요 ʕ•̮͡•ʔ 

2. 그으래도 향이 진한 일에선 냄새차단이 완벽하진 않았던 것 같다. 3번기준! ( 이 부분은 한번씩 실험(?) 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펌핑을 늘려보던가,,, 하는...?

 

 

저에겐 그래도 단점보다 장점이 많았던 푸푸리:)!

분사력 역시 너무 강하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너무 약해서 금방 망가질 것 같지도 않았어요! 적당한 분사력정도...??!

그래도 없는 것 보단 있는게 더 낫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저는 꾸준히 사용해 볼 의향이 있었어요ㅎㅎ 패키지도 고급스럽게 생겨서 다른 향들도 써보고 싶은 마음도 뿜뿜 있구요 헷 |ૂ•ᴗ•⸝⸝)” 

 

이상으로 푸푸리 라벤더향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