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후기

한독 여드름치료제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 후기:)

안녕하세요오:)

 

ricoming.tistory.com/7

 

한독 클리어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한독의 클리어틴 이에요! *+:꒰◍•ᴗ•◍꒱:+* 클리어틴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에 효과있는 여드름 치료제라고 하는데요, 최근 코로나로 인한 장기간 마스크

ricoming.tistory.com

저번 물파스모양 한독 클리어틴 후기에 이어!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한독의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 크림' 이에요 :)!!

 

한독 클리어틴을 사용해보다가 한독의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 크림의 효과도 궁금하게되어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본격적인 사용후기 시작 하겠습니다 >___< !!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 모습입니다:)!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의 외형인데요, 용량은 13g으로 작은편 입니다!

이 친구도 물파스타입의 클리어틴과 마찬가지로 약국에서 구매했어요:)!

 

그치만 물파스 타입보단 가격대가 더 사악했답니다,, 저는 만원 중반대에 구매 했던 것 같아요 ( ´•̥̥̥ω•̥̥̥` )

그치만 약국마다 약간의 가격차이는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의 뒷 모습!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의 외향을 좀 더 파악해보자면...!

뒷면에는 약의 성분과 효능 효과 등 간단한 설명이 적혀 있었어요:)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에 들어있는 성분중 이부프로펜피코놀 성분이 항염작용을 해주고,

이소프로필메틸페놀 성분이 향균작용을 해준다고 해요 

꒰⑅•ᴗ•⑅꒱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의 제조번호와 사용기한 표시입니다;)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은 박스 아랫면에 제조번호와 사용기한이 표시되어 있었어요:)

22년 04년 02일 까지라니,,,, 13g이면 충분히 기한안에 쓸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 ͡° ͜ʖ ͡°)✧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 설명서 입니당:)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도 클리어틴과 마찬가지로 사용 설명서가 함께들어 있었는데요,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의 뒷면보다 자세하게 사용상 주의사항과 용법용량이 적혀있었어요:)

 

용법용량으로는 1일 수 회, 비누 등으로 세안 후 적당량을 환부에 바른다 라고해요!

 

제가 구매한 약국에서는 일상생활 하면서 수차례 발라줄 때는 면봉을 사용하거나 손을 깨끗하게 씻고 발라주면 좋다고 하셨어요ㅎㅎㅎ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 손등샷!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은 위의 설명의 내용처럼 흰색 내지 연한 노란색의 크림제였어요:)

(((그치만 저의 눈엔 흰색에 좀 더 가까웠답니다..??)))

 

문질문질....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의 제형은 일반 크림과 비슷했답니다:)

 

저는 세안하고 스킨케어 마지막에 넓게 발라주고 성난 트러블에 조금 더 두껍게 발라주고 있어요~!~

신기하게도 시간이 지나면 투명하게 흡수된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그러면서 피부가 살짝 진정됨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ㅎㅎ

 

그럼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한독의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의 장단점으로는

<장점>

1. 좀 두툼하게 올려준 부분은 흡수되면서 진정됨을 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았다.

2. 크림처럼 발리고 아침에 발라도 메이크업 시 밀리지 않았다.

 

<단점>

1. 용량대비 가격이 사악하다 ◟( ᵒ̴̶̷̥́ ·̫ ᵒ̴̶̷̣̥̀ )

2. 얇게바른 부분에선 솔직히 진정을 잘 못느꼈다..!

( 저의 피부 기준입니다:)! 개인 차가 있을 수 있어요:)! )

 

개인적으로 두툼하게 올려둔 부분에선 진정효과를 볼 수 있었지만 매번 두툼하게 올리자니

용량과 가격에 마음이 너무 아팠어요 (ˊ̥̥̥̥̥ ³ ˋ̥̥̥̥̥)

 

트러블이 적으신 분들께선 한두군데 바르시기엔 부담이 없으실 것 같지만 저는 트러블을 달고 살았기 때문에

아무래도 부담이 되어 재구매는 아마 생각해 볼 것 같습니당!

 

물파스 한독 클리어틴과 마찬가지로 저에겐 쏘쏘한(?) 제품이였어요:)! 지속적인 관리면에선 좋을 것 같은...! 헷

 

 

 

이상으로 한독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크림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