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제품후기

아로마티카 티트리오일 티트리 53 블레미쉬 스팟 후기>___<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에게 없으면 불안한 템(?)인 아로마티카의 티트리 53 블레미쉬 스팟 (= 티트리오일)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ㅎㅎㅎ

 

저는 다양한 트러블을 치료해주는 성분 중 티트리가 제일 잘 맞아 그 뒤론 티트리와는 뗄 수 없는 사이가 되었는데요,

그 중 이 아로마티카의 티트리 53 블레미쉬 스팟은 제가 5통도 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아로마티카 티트리 53 블레미쉬 스팟 등장!

저는 주로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 사두는 편인데요!

왜냐면 용량 대비 가격은 쫌 사악한 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 ´༎ຶㅂ༎ຶ`)

 

그치만... 없어도 안돼..! (단호)

 

패키지 뒷면 입니당:)

패키지 뒷면에는 티트리 53 블레미쉬 스팟에 대한 성분과 사용법 그리고 사용시의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당 ♡´・ᴗ・`♡

 

티트리 53 블레미쉬 스팟에는 천연 티트리오일 19.5% 와 티트리 추출물 33.3%의 최적합 비율과 저자극 각질 용해제 LHA함유로

빠르고 신속하게 피부 고민을 집중케어 해준다고 하는데요!

 

사용방법으로는 내용물을 면봉에 묻혀 하루 2~4회 성난 트러블에 톡톡 발라주면 된다고합니다:0!! 

 

저는 주로 자기 전 스킨케어 끝나고 성난 트러블 위에 톡톡 발라주고 있어요.

그래도 성난 트러블 응급처리해주는 효과가 참 좋더라구요(。•̀ᴗ-)✧

 

티트리 53 블레미쉬 스팟 구성품 입니당◡̈⋆*

아로마티카 티트리오일 티트리 53 블레미쉬 스팟 구성품은 티트리 오일과 면봉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면봉이 시중에 파는 면봉보다 얇아 오일도 금방 면봉에 스며들고 얇게 톡톡 발라주기 참 좋더라구요~~!~

 

다시보니 면봉에도 제조일자와 갯수가 적혀있어 언제 제조되었는지, 갯수가 몇갠지 쉽게 알 수 있어 좋네요  ꒰。 › ·̮ ‹ 。꒱

 

입구 샷!!

티트리 53 블레미쉬 스팟은 일반 오일제품과 같은 입구를 가지고 있어요:)

저 가운데 구멍에서 용액이 나온답니다~~!~

한방울,, 한방울,,, 여러방울!!! 이렇게 다양하게 나와서 조절이 정말 중요하다 생각해요!

((어떤 때는 인내를 가지며 나오길 기다리고,, 어떨 때는 와르르륵 내려와 내 억장도 와르르르^^,,,,!)))

 

아로마티카 티트리 53 블레미쉬 스팟을 면봉에 톡톡! 발라둔 사진이에요:)

이렇게 면봉에 발라준 다음, 응급조치가 필요한 트러블 부위에 발라주면 성난 트러블이 진정됨을 볼 수 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아로마티카 티트리 53 블레미쉬 스팟의 장단점으로는

<장점>

1. 2회 바르라고 적혀있지만 전날 밤에 스킨케어 끝나고 성난 트러블 위에 발라주면 다음날 많이 진정된 모습을 볼 수 있다!

2. 개별 면봉이 들어있다.

3. 휴대하기 간편하다. (여행시!)

 

<단점>

1. 티트리향이 강하다..! 이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2. 가끔 피부컨디션이 안좋을때 자극적이다. 

( 저는 피부가 빨개졌었지만 금방 진정되고 트러블도 같이 진정됐었어요:)! ) 

(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도 자극적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0 )  

3. 가격대비 작은용량...?

 

저는 이렇게 개인적인 의견을 적어봤는데요!

그래도 저는 5통 넘게 비울정도로 트러블 진정에 효과를 봤어서 계속 안고 갈 생각이랍니다:)!

더 효과좋은 친구를 만나기 전까지 헷 (*ฅ́˘ฅ̀*)♡ !

 

 

이상으로 아로마티카 티트리오일 티트리 53 블레미쉬 스팟 후기였습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