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냠냠후기

씨제이(cj) 얼큰우동 후기!

안녕하세요:)

어느덧 태풍이 지나고 아침저녁으로 벌써 선선하더라구요ㅠ 

요즘같이 급 변한 선선한 날씨엔 아무래도 국물요리가 많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씨제이(cj)에서 나온 얼큰우동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

그동안 얼큰우동 정말 맛있게 먹었었지만 이렇게 블로그에 남기긴 처음이네요ㅎㅎㅎ

저는 정말 맛있게 먹어서 소개시켜드릴 마음에 벌써부터 설레요 헷 >_______<

 

금방 조리해 먹기 좋게 나온 얼큰 우동!

원래 비닐포장되어 있지만 제가 또 급하게 먹을 생각에 포장을 거칠게 뜯어버려 사진은 비닐포장 없는 사진이네요 

(´•ω•̥`)

 

겉면은 일반 사발면 용기와 같지만 뚜껑은 플라스틱재질로 나왔어요! 뭔가 더 튼튼해보이는....!

뚜껑 위 얼큰우동 쓰여저있는건 종이인데 분리가 된답니다....? 항상 먹을때마다 의문...!

 

얼큰우동 구성품 친구들~~!~

얼큰우동 컵 속 구성품은 면과 소스 그리고 건더기 이렇게 3가지가 개별포장 되어 들어 있어요 

♡´・ᴗ・`♡

뭔가 더 깔끔에 보이는...!

 

내용물도 간단해 조리하기 쉽고 정말 간편한 것 같아요~~!~

 

중요한 설명서..!

얼큰우동은 용기 옆면에 조리법이 적혀있는데요!

먼저

1. 면, 액상소스를 넣고

2. 뜨거운 물을 용기안의 표시선까지 부워준 다음

3. 뚜껑을 덮지않고 전자레인지에 700w는 4분, 1000w는 2분간 조리하고

4. 건더기 스프를 넣고 잘 저어 먹으면 된다고 해요!

 

저는 항상 전자레인지에 4분 돌려줬던 것 같아요:)!!

 

....그리고 방금 알았는데 저는 항상 건더기까지 전부 부워준다음 물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렸었는데

방금 조리법을 제대로 보면서 적다가 알았어요....... 건더기는.... 맨 마지막이란걸........ 또르르르륵....

그치만 그동안 맛있게 잘 먹었으니 그럼 된거겠죠..? 눈물바다 ༎ຶ‿༎ຶ

 

완성!!!

찍어둔 조리과정은 제가 건더기까지 넣고 찍어버려 사진을 차마 올릴 수가 없어 급 완성으로 넘어가버렸네요.... ༼ ༎ຶ ෴ ༎ຶ༽

너무... 아쉽따....!

다신...이런 실수 반복하지 않을테야......... ( •_ •̥ ˳ ˳ ) 

 

건더기 스프는,,, 맨 마지막,,,, 기록기록 메모메모,,,!

 

얼큰동과 함께 즐길 칭구들ㅎㅎㅎㅎㅎ

얼큰우동 단독으로도 충분히 야식을 즐길 수 있지만 저는 몹시 굶주려있기 때문에 만두도 에어프라이기로 돌려주었어요ㅎㅎㅎ

야식은 역시 맥주와 함께.....! 정말 행복한 밤이였답니당 (◍•ᴗ•◍)♡ ✧*。

 

사진은 만두가 더 잘 나왔지만 메인은 역시 국물요리..!

요즘같이 급 변한 선선한 날씨엔 역시 얼큰한 국물이 메인이죠 히히

 

씨제이(cj) 얼큰우동의 장단점으로는

<장점>

1. 먹기 간편하다.

2. 조리법이 간단하다.

3. 이름과 같이 얼큰함을 정말 잘 살렸다!

(안주로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헷)

 

<단점>

저만 그렇게 느낀건진 모르겠는데 점점 식을수록 신맛(?)이 점점 강해지는 느낌이였어욥:)

 

그치만 저는 얼큰우동 정말 좋아하고 단점보다 장점이 강하기 때문에! 저는 계속 먹을 예정이랍니다 ପ(๑•̀ᴗ•̀)*

오늘도 맛있는 리뷰! 먹었지만 적으면서도 계속 맛이 생각나는게 함정이네요ㅎㅎ

 

이상으로 씨제이(cj) 얼큰우동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