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냠냠후기

마이비밀 진선미 떡볶이 후기 >___<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마이비밀에서 나온 진선미 떡볶이에요>____<

한창 친구와 다이어트를 선언하고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 찾아보던 중 발견한 아이인데요

떡볶이를 정말정말 좋아하지만 다이어트를 선언해 먹기 너무 눈치보이던 와중에 한줄기 빛과 같은 아이였어요 ( ⁎ ᵕᴗᵕ ⁎ )

 

친구와 같이 구매하여 손에 들어온 진선미 떡볶이..! 포장도 너무 깔끔했어요:)

받자마자 사진 찰칵..! 포장도 깔끔하고 한팩에 2인분씩 들어 있었어요:)

그나저나 사진 속 떡볶이와 튀김 너무 맛있어보이는 거 있죠...... 

(;´@̷̶̷̶̷̶̷̶̷̶̷̶̷̶̷̶̷̶̧̢̧̢̧̢̧̢̧̢̧̢̧̢̧̢̧ _ @̷̶̷̶̷̶̷̶̷̶̷̶̷̶̷̶̷̶̧̢̧̢̧̢̧̢̧̢̧̢̧̢̧̢̧`;)

 

나도 이제 먹을 수 있어 덕복이.....!

착한 칼로리 280!

마이비밀의 진선미떡볶이는 280칼로리로 떡볶이 치고 많이많이 착한 칼로리여서 놀랐답니다~~!~

 

너무 먹을 생각에 포장을 뜯어버리고 촬영..흡
너무 먹을 생각에 포장을 뜯어버리고 촬영..흡 222222

급하게 얼른 먹을 생각에 설레 저도 모르게 포장을 뽝!!!!! 뜯어버리고 뒤늦게 정신차린 후 촬영해버렸답니다...

맛있는 걸 보면 이성을 잃는 타입,,,, 흡  ₍o̴̶̷᷄︿o̴̶̷̥᷅₎

 

진선미 떡볶이는 친절하게 1인분 조리와 2인분 조리가 상세하고 친절하게 나와있어서 저같은 요리 곰손도 쉽게 보고 따라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떡볶이 구성품들>___<

그리고 1인분씩 개별 포장 되어있어 위생적인 부분과 따로 소분을 안해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ㅎ

 

이 아이는 조만간 먹기로 하고 냉동실 품으로,,,,,헷
찬물 샤워하고 나온 떡들>___<

조리에 앞서 저는 1인분만 할 것이기 때문에 1인분 조리법을 따라했는데요,

먼저 떡들을 찬물에  2~3번 정도 샤워를 시키고나면 준비가 반은 끝났다고 보면 됩니당! 

몽땅 프라이펜으로~~!~

그 다음 대파큐브와 찬물 샤워하고 온 떡들! 그리고 진선미떡볶이의 대망의 소스를 전부 프라이펜에 넣고 섞어줍니다!

 

열심히 끓고있는 떡볶이>___<

센불에서 2분30초 저어준다음, 소스가 끓기 시작하면 중불에서

1분정도 떡이 부풀때까지 끓여주세요 ( ⁎ᵕᴗᵕ⁎ )

 

거의 고지가 눈앞에..!! 곧 맛보게 될 떡볶이에 너무 설레요~~!~

그 다음 약불에서 30초~ 1분정도 떡에 소스가 베면 떡볶이 완성입니다!

그치만 저는 아쉬운 마음에 치즈와 계란을 추가했어요....헷 (((과연 다이어트가 맞는지,,,,^_ㅠ))))

 

완성!!! 사진으로 다시봐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๑>ᴗ<๑)

완성! 완성입니다>____< 이제 먹을 일만 남았네요ㅎㅎㅎ

마이비밀의 진선미 떡볶이! 맛은 정말 280칼로리 치고 매콤한 맛과 떡볶이 맛이 잘 느껴져서 정말정말 놀랐어요!

앉은 자리에서 순식간에 다먹고 아쉬움만 가득 남았답니다

 。゚( ゚இ‸இ゚)゚。

 

벌써,,,, 벌써 다먹었다니! 다시봐도 정말 군침이 도네요 헷,,,

 

열심히 집에서 영화보며 열심히 냠냠!

제가 생각하는 마이비밀 진선미 떡볶이의 장단점은

<장점>

1. 조리하기 너무 편리하다! <<< 정말정말 편했어요! 곰손인 저도 쉽게 만들정도로...!

2. 다이어트 식품의 밍밍한 맛만 생각했었는데 떡볶이의 맛을 정말 잘 표현했다!

3. 다이어트 중 떡볶이가 생각날 때 대체가 가능하다!

4. 칼로리 부담이 덜하다.

 

<단점>

단점이 없는게 단점,,,,? 다이어트 식품이라 양에 집착하면 안되겠죵,,,? 헷헷

 

다이어트 기간중 정말정말 떡볶이가 땡길때 충분히 대체될만한 진선미 떡볶이....

남은 1인분도 조만간 해치울 예정이랍니다 츄릅,,, 너무 맛있었어요. 강추강추! ⁽⁽ଘ( ˊᵕˋ )ଓ⁾⁾

 

 

이상으로 마이비밀의 진선미떡볶이! 솔직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