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냠냠후기

다이어트 커피 세리박스 '세리컷 프레소'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리박스에서 나온 다이어트 커피인 '세리컷 프레소' 후기를 가져왔는데요:0!!

 

평소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겨먹기도하고 커피를 먹으면서 체지방도 분해된다구,,? 하는 호기심에

급!!! 관심이 생겨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당ㅎㅎㅎ

 

구럼 본격 후기 시작하겠습니다아 (*⌒∇⌒*)

 

세리컷 박스 사진 :0!! 깔끔하네요ㅎㅎㅎ

들어가기에 앞서 세리박스는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 라는 타이틀로 사람마다 다른 다이어트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엄선된 원료와 최적의 성분 배합 기술 그리고 개인에게 꼭 맞는 섭취 방법을 연구하고 제안한다고 해요:)

 

실제로도 세리박스 공식 사이트에는 다양한 다이어트용 제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구요!

 

그 중 세리컷 프레소는 다이어트용 커피로

저같은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정말 좋은 아이템 인 것 같았어요:)!!

((( 먹더라도,,, 양심에 덜 찔릴 수 있는,,,

그런,,? 헷,,,  *・▽・* )))

 

세리컷 프레소의 정가는 18000원이지만 저는 올리브영 세일 때 구매를 했어요ㅎㅎㅎ

 

세리컷 프레소 박스 뒷모습이에요:)!!

세리박스 세리컷 프레소 박스 뒷면에는 세리컷 프레소의 원료와 함량 그리고 그 외의 상세 설명이 적혀 있었어요!

 

세리컷 프레소에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들어있고 커피의 맛을 내주는 원료들이 들어있었어요답니다:0

 

여기서 세리컷 프레소의 기능으로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하네요:)!!

 

식후 커피를 중요시하는 저에겐 식사 후 양심에 덜 찔리는 내용이였어요 힛

 

세리컷 프레소 옆면 입니당:)!

세리컷 프레소 양쪽 옆면에도 다양한 설명들이 적혀있었어요!

그 중 눈에 뜨었던 유통기한! 모든 식품에서 놓칠 수 없는 부분이였죵 힛

 

제가 구매한 세리컷 프레소는 유통기한이 2021년 11월 27일까지로 갯수와 기한을 생각하면 그래도 여유있는 편이였어요:)

 

세리컷 프레소 구성사진 입니다ㅎㅎㅎ

세리컷 프레소는 총 14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설명에는 매일 2번 마시면 좋다고 했으니 총 일주일 분량인 것 같아요 '◡' 

 

세리컷 프레소 1포 뒷면:)

세리박스 세리컷 프레소 좋았던 점이 박스 뿐만아니라

내용물 한 포, 한 포 마다 제조번호와 유통기한이 적혀있어,

혹시나 박스를 버리더라도 유통기한을 알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한 포 뜯뜯!

밥먹고 바로 한 포 뜯었답니다 힛

신기하게도 다른 인스턴트 커피완 달리 세리컷 프레소는 액상으로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컵에 쪼르륵 따라 주기만 하면 된답니다:0!

 

개인 취향에 따라 원두를 녹일 필요없이 뜨거운 커피도 차가운 커피도 가능해 너무 좋았어요:)

 

한포를 완죠니 따른 모습입니다:)!!

쭉 한포를 따르니 정말 찐~~~해보이네요..!

쭉 따르면서 느꼈지만 그래도 인스턴트 커피의 향이 많이 났던 것 같아요 뭔가 약간 인공적인 향 느낌..?

그래도 나쁘지 않았어요:)

 

시원한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당>____<

물은 개인 취향에 맞춰 넣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뭔가 커피도 마시면서 체지방도 분해된다는 생각을 하니 신기했어요 ˃ᴗ˂

 

음료 호롭! 하면서

제가 느꼈던 세리박스의 세리컷 프레소의

개인적인 장단점으로는

 

<장점>

1. 음식을 먹고 커피를 마셔도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된다고하니 부담이 덜된다.

2. 휴대하기 좋다.

3. 다이어트 약보다는 마음 부담이 덜하다!

4. 세일하면 착한 가격에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다!

 

<단점>

1.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2. 정가로 구매하긴 아쉽다..!

 

 

쭉 마시면서 느꼈지만 이 음료만으론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구 식단이나 운동을 병행하면 효과가 더 높을 것 같아요:)!!

 

그래도 커피를 마시면서 체지방분해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부담되는 음식을 먹을때 한잔씩 마셔주는것도

나쁘지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상으로 세리박스 세리컷 프레소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