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냠냠후기

올리브영 H project '바삭한 고구마칩'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도 올리브영에서 이런저런 과일칩, 과자 사먹는걸 즐기곤 하는데요!

오늘은 그 중 제가 베스트로 꼽는 '바삭한 고구마칩' 후기를 가져왔어요 힛 (ˊ•͈ ꇴ •͈ˋ)

 

그럼 본격적인 후기 시작하겠습니당ㅎㅎㅎ

 

올리브영 바삭한 고구마 칩 모습이에요:)!!

짠! 올리브영 바삭한 고구마 칩 등장이에요:)

 

올리브영 H project 바삭한 고구마칩은

국내산 고구마를 진공 후라이하여 고구마 고유의 맛은 살리고 바삭함을 더한게 특징이랍니다:0!!

 

겉 패키지 사진 정말 바삭바삭 맛있어 보이네요 헤헤 ( ⁼̴̤̆◡̶͂⁼̴̤̆ )

 

올리브영 H project 바삭한 고구마칩 뒷 모습이에요:)

올리브영 H project 바삭한 고구마칩 뒷면에는 원재료와 보관방법 등 정보가 적혀있었어요:)

 

그래도 식품의 제일 중요한 유통기한은 앞면에 딱!! 보기 좋게 적혀있어서

쉽게 볼 수 있었답니다 (•͈⌔•͈⑅)!!!!

 

참고로 올리브영 H project 바삭한 고구마칩의 칼로리는 230 칼로리로

칼로리 확인하며 먹기에도 참 괜찮았어요ㅎㅎ

 

올리브영 H project 바삭한 고구마칩 개봉!

패키지 윗쪽에 컷팅 된 뜯는 곳을 잡고 쭉! 뜯으면 내용물을 볼 수 있었는데요~~!~

 

실제로 포장 앞면 그림과 유사한 고구마 칩들이 들어있었어요 츄릅 (*ꈍ꒳ꈍ*) 

 

그치만 양은 3분의 1정도...? 되었답니다....? 맴찢 ◉‿◉..ㅎ

그래도... 맛있으니 용서... 한다.....! 코쓱

 

짠! 밥공기에 담아봤어요:)ㅎㅎㅎ

올리브영 H project 바삭한 고구마칩을 밥공기에 담아봤는데요:)!

밥공기의 3분의 2정도? 채워졌답니다:0

 

그치만 딱 먹었을때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정말 맛있어요!

빛깔도 이상한 빛깔도 아닌 노란 고구마 색이라 정말 첨가물 없이 고구마를 담았구나!

하는 느낌이였어요:)

 

그렇게 하나먹고,,, 두개먹고,,,, 여러개 먹다 결국 어느새 다 먹었더라구요....

정말 매력적인 맛....⸝⸝ʚ̴̶̷̆ ̯ʚ̴̶̷̆⸝⸝

 

그런데 양 대비 은근한 포만감이..? 있더라구요:)!

간단히 식사대용으로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했던 올리브영 H project 바삭한 고구마칩의 장단점으로는

<장점>

1. 맛있다..!

2. 삶은 고구마에 질렸을때 대체 할 수 있을 것 같다!

 

<단점>

1. 정가 대비 적은 양,,,?

 

정도로 생각해보았는데요:)!!

가격부분에 있어선 올리브영 세일 기간이나

간간이 세일할때 몇 개 사두고 두고두고 먹기엔 정말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ㅎㅎㅎ

 

 

 

이상으로 올리브영 H project 바삭한 고구마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