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냠냠후기

씨제이(CJ) 1인용 '주부 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후기:)

안녕하세요:0

오늘은 씨제이(CJ)에서 나온 1인용 유부초밥 '주부 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후기를 가져왔어요~~!~

1인용으로 나온 만큼 혼밥하기도 너무 좋은 씨제이(CJ) 1인용 '주부 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

 

본격적인 후기 시작하겠습니당>____<

 

씨제이(CJ) 1인용 '주부 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등장!

먼저 씨제이(CJ) 1인용 '주부 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은 딱 1인용으로 나온만큼 크기도 정말 작았어요:)

성인 여성 손바닥만한 사이즈 였고, 가격은 저는 동네 마트에서 1400원 ~1600원 정도에 구매를 했던 것 같아요!

 

놓칠 수 없는 뒷면 사진:)!

씨제이(CJ) 1인용 '주부 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뒷면에는 간단 레시피와 함께 보관방법과 영양정보 등

상세한 설명이 나와있었는데요:)

다음엔 나와있는 레시피를 이용하여 요리해봐도 좋을만큼 정말 간단한 레시피였어요ㅎㅎㅎ

 

씨제이(CJ) 1인용 '주부 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구성 친구들:)!!

씨제이(CJ) 1인용 '주부 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의 구성으로는 

제일 중요한 유부와 새콤달콤 초밥소스 그리고 알콩달콩 야채볶음 이렇게 3가지 구성으로 되어 있었어요:)

((( 새콤달콤, 알콩달콤 이름들은 왜이렇게 귀여운지ㅠ 후 취향저격! )))

 

심플한 구성이 요리 곰손인 저에게 큰 자신감을 주었답니다ㅋ.ㅋ

나도.. 요리할 수 있숴..!

 

본격! 유부 해체!

씨제이(CJ) 1인용 '주부 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은 1인분에 맞게 총 8개의 유부로

칼로리는 140 kcal 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혼밥 먹기에 부담이 덜했던....!!!

 

저는 이 친구들로 <두부 유부초밥>을 만들어 먹었는데요:)

레시피로는 

1. 볼에 두부, 새콤달콤 초밥소스, 알콩달콩 야채볶음을 담는다!

2. 잘 섞어준다! 

3. 섞어준 두부를 유부 속에 넣어준다!

4. 완성:)

 

정말 간단하게 한끼 뚝딱! 할 수 있는 씨제이(CJ) 1인용 '주부 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

개인적으로 제가 생각했던 씨제이(CJ) 1인용 '주부 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의 장단점으로는 

<장점>

1. 맛있다.

2. 1인분으로 혼자사는 사람들이 한끼 뚝딱 하기 좋다!

3. 1인분씩이라 깔끔하다.

4. 조리법이 간단하다!!

5. 가격이 착하다.

 

<단점>

1. 먹는 양이 개인차가 있어서 부족함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다...???

((( 전 남은 두부로 두부김치와 함께 배부르게 먹었어요 :) )))

 

..... 솔직히 맛있구 간단하구 한끼 뚝딱! 이면 음식에선 최고 아닌가 싶어요 키키 

저는 종종 유부초밥이 생각나면 계속 사먹으려구해용ㅎㅎㅎ

 

 

이상으로 씨제이(CJ) 1인용 '주부 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