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냠냠후기

초록매실 젤리 후기 >____<

안녕하세요 :)!!!!

 

저는 평소에도 젤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정말정말 혹 했던 젤리가 있어서 먹어보고 소개하려고 해요 :)!

 

이름하여 ! '초록매실 젤리' 랍니다아 ~~!~

 

매실음료를 정말정말 좋아하는 저는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젤리 중 하나였는데,

이번에 편의점에서 뙇!!!!! 발견하여 먹게 되었답니다아 ㅎㅎㅎ

 

그럼 본격적인 초록매실 젤리 후기 !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아 :)!!!

 

짠! 초록매실 젤리 등장이에요 :)!!!

짠! 초록매실 젤리 등장이에요 :)

((위에는 제가 이성을 잃고 먹으려다 평정심을 되찾고, 찍은 사진이랍니다ㅋ.ㅋ,,,, )))

 

초록매실 젤리의 칼로리는 195kcal 였답니다 :)!!

위에 포장을 뜯어도 지퍼백 형태로 되어있어 먹다가 남으면 보관하기도 정말 편했어요 :)!!

 

초록매실 젤리 뒷면이에요 :)!!

초록매실 젤리 뒷면에는 유통기한과 영양정보 등이 적혀있었어요 :)!!

 

제가 구매한 초록매실 젤리는 22년 2월 17일까지로 유통기한이 넉넉한 편이였답니다~~! 햇

 

초록매실 젤리 갯수를 세어봤어욯ㅎㅎㅎㅎㅎ

본격적으로 포장을 뜯고 젤리를 전부 꺼내봤어요 !

(( 이렇게 모아놓으니 좀,,, 징그럽,,,,,, 기도,,,  하네여,,,,,, 먼산 )))

 

매실젤리의 총 갯수는 13개 였답니다 :)!

몬가 적지도 많지도 않은,,,, 양,,? 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

 

한입 와앙!

초록매실 젤리를 반 잘라봤어요 :)

살짝 씹으면서도 풍기는 매실향,,,,  정말 좋더라구용 헷

(( 기분이 좋아지는,,, 맛,,,!!!! ))

 

초록매실 젤리는 요렇게 안에 젤리가 한번 더 있는 형태였답니다ㅎㅎㅎㅎ

몬가 겉 젤리보단 안에 젤리가 조금 더 촉촉한 느낌이였어요 :)

 

냠냠 먹으면서 작성중이지만 매실의 맛이 정말 잘 느껴졌답니다,,?

(((몬가 씹으면서 느껴지는 맛보다도 향과 꿀꺽 삼키고 난 후의 잔 맛이 느껴지는 편이였어요 :0! )))

 

그으럼 제가 초록매실 젤리를 먹으면서 개인적으로 느꼈던 장단점으로는 !

<장점>

1. 매실향과 맛을 잘 살렸다!

2. 안에 속젤리,,(?)가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었다 헤헤

3. 중독되는 맛..!!

 

단점은,,,, 순식간에 제 입으로 사라지는 젤리,,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갔어요ㅎㅎㅎㅎ 역시,,, 저는 젤리러버,,,, ㅎㅎㅎㅎㅎㅎㅎ

그으치만 굳이 하나를 생각해본다면 판매하는 곳을 많이 못 봤던 것 같아요 !

((( 흐으음,,, 저만 그랬던 걸 수도 있구요,,,,! )))

 

평소에도 저는 매실음료도 정말 좋아했는데 매실음료랑 맛도 거의 같아서 정말 먹는재미가 솔솔 났답니다아...! 크흡

((( 이렇게 이야기하다보니 매실 음료도 급 생각나는,,,, 푸힛 )))

 

젤리덕후에 매실음료도 좋아하는 저는 눈에 보이면 몇개 사서 먹을 것 같아용,,,, 재구매의사 가득,,,,! 힛

 

이상으로 초록매실 젤리 리얼후기 마무리 하겠습니다아 ㅎㅎㅎㅎ!